카테고리 없음

포천 장인약과, 장인더 카페에서 약과사기

지소소 2024. 4. 10. 06:24
728x90
반응형
주소 :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1090-4 장인더 포천점
전화 : 0507-1324-4712
영업시간 : 매일 10시~19시
주차장있음



약겟팅이라는 말을 일으킨 약과 맛집
장인약과를 사러 포천 장인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장인더
입구

왜 포천살땐 몰랐지? ㅋㅋㅋ
이렇게 유명한 약과맛집이 있을거라고 생각도 못했었죠 ㅋㅋ
장인더는 광릉수목원 가는길에 있습니다.
광릉수목원, 고모리 주변에 카페와 식당이
엄청 많은데 그 중 하나인 카페죠.
개인적으로 이 주변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많이 안와보긴했습니다.


대기번호

대기가 일상인듯한 대기를 위한 기계
이곳에 번호를 입력해야 대기가 완료입니다.
그레고 카카오톡이 있어야하는것.. 카톡으로 나의순서를 알려줍니다.
저도 오픈런을 했는데 벌써 앞에 10팀이나 있습니다.

테이블링

대리번호표를 뽑지않고 이렇게 하니 편하긴 하네요.

카운터
장인약과

카톡으로 내앞에 몇명이나 남았는지 계속 뜹니다.
편리하더군요.

음료메뉴

음료는
커피, 차, 에이드 등등이 있네요. 아메리카노5천원입다.

약과는 1인1음료 파지약과4팩, 정품약과1팩을 구입할수 있다고하네요.



이 약과가 얼마나 맛있길래 저렇게 까지 제한을 걸어놓나 했습니다.
그리고 손님들이 다 저렇게 사가더라구요.
약과가 맛있어봤자 약과 아니야? 하는생각 ㅋㅋㅋ
우리는 그냥 파지약과 2개만 샀습니다.
파지약과6천원
장품약과10200원입니다.

약과
쿠키

약과뿐만라니라 약과가 들어간 다른 디저트 류도 팝니다.

약과쿠키

우리는
먹고가려고 이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2층계단
2층

사람이 많이 오니까 테이블많고 뭐 그런곳이겠거니 했는데, 꽤 분위기 좋고 포토스팟도 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생각보다 사람도 많지 않구요. (오전시간이라서 그랬을수도..)

2층테이블
2층소파

곧 차례가되어 차한잔과 약과를 가져왔습니다.

파지약과

먹고가면 접시에 담아 렌지에 살짝 데워줍니다.  먹느라 늦게찍은 사진.. ㅋㅋ

맛은?


사실 많이 기대하지않아서 그런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
약과가 속까지 물엿?같은것이 촉촉히 스며들어있고
유탕과자의 특유의 기름쩐내가 나지않습니다.
달고 쫜득하고 맛있어요!!
파지4개 정품1 세트 사갈만 하더라구요.
남은건 냉동시켜놓고 먹으면 되니까!!
쟁여두고싶은 맛 ㅋㅋㅋ

담에 올때는 1세트 사려구요 ㅋㅋㅋ

광릉수목원이나, 고모리 저수지 나들이 다녀오면 꼭 한번 들러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ㅋ

728x90
반응형